2015 레주메 리뷰 공지

제가 요즘 약간의 시간적인 여유가 생겨서 다시 레주메 리뷰를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죄송하게도 이번에 리뷰 비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10,000원에서 50,000원으로 인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처음에 무료에서 만원으로 인상할때와 같은 이유입니다. 최소한의 정성을 기울여서 어느 정도 완성된 레주메를 보내 주셔야 하는데, 돈 만원 정도는 가볍게 생각하셔서 그런지, 기본적인 레주메의 내용이나 포맷이 완성이 안된채로 보내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가격을 인상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돈을 벌려고 레주메 리뷰를 시작한 것은 아닙니다. 나중에 이렇게 모은 돈을 어디에 써야 할지도 좀 고민 중입니다. 지금까지 1년에 약 50-60명 정도는 보내주시는데, 그 중에서는 정말 황당한 레주메도 많았지만, 좋은 MBA에 합격하셨다고 나중에 소식을 전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합격 소식을 접할 때마다 너무 기쁘기도 하고, 그 중에 몇분은 나중에 오프라인에서 소중한 인연으로 이어지기도 했고요..

 

그런 분들과 교류하고, 서로의 발전을 위해서 도움이 되고자 하는 것이니, 본래 목적에 충실할 수 있는 분들의 레주메를 더 많이 보고자 부득이하게 가격을 인상했으니, 많은 분들의 양해 바랍니다.

 

참고로 컨설팅 회사 RA 및 인턴 레주메는 Conflict of interest여지가 있으므로 리뷰 하지 않고요, 박사과정 레주메도 제가 볼 능력이 없는 관계로 하지 않고 있습니다. MBA 지원 레주메 및 일반적인 대학생들의 취업 레주메 위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uckyme.tk@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015년 4월 mbablogge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